1상

2023/03/01

뚊:^) 2024. 1. 30. 17:31
728x90
반응형

인스타 보다가 그라노라는 투자를 봐서 혹해서 백만원만 우선 투자함.

근데 투자하고 나서 알아보니 공정거래위원회 사이트에 사업자 조회가 안되길래 돈 빼고 싶어서 채팅 상담하니 답 없음…. 그라노팜 페이지에 내가 투자 취소하는 버튼도 없음… 무조건 연락해서 투자 철회해야되는 시스템임…
채팅으로 취소하고싶다고 적었는데, 답없어서 이틀뒤에 전화해서 취소하고 싶다고 하니까 모집100%되어서 마감되어 투자철회가 불가능 하다고 함.. 내가 채팅으로 이틀전에 취소하고 싶다는 글을 남겼을때는 아무런 대응 없었는데….
사업자번호 검색해도 조회안되는거 관령해서는 알아보고 연락준다했는데, 연락 안올거 같다 ㅋㅋㅋㅋㅋ
하… 대응도 느리고 돈 뺄수있는 시스템도 매우 불편하고 뭔가 제2의 스타일브이같은 느낌이 들어서 불안하다. 백만원 날린거 같은 느낌…. 제발 원금만이라도 돌려받길…
 
 
 
 
 
+)
투자금 변제 받았다!!!! 
원금+@로 돌려 받음. 
이미 고소진행했던 사람들도 다 추가금 받고 고소 진행 중단했다고 한다
 
피고소인 말로는 전체 환불 됐다고 하는데, 뭐 나처럼 연락처가 없거나 계좌번호가 기록 안되어있으면 환불을 못해줬다고 한다. (피고소인 주장이라서 사실인지는 모름)
 
피해자들 1만원정도로 소액 투자하셨더라도 꼭 고소 진행해서 다 피해금 돌려 받았으면 좋겠다. 

법조계에서 일하진 않지만, 내가 직접 고소했던 자료들한해서 도움 줄 수 있으니 제발 고소해서 돈 돌려받으세요~~
 
요즘 인터넷으로 고소 접수 가능하니, 필요한 증빙자료+고소장만 작성해서 접수하면 되니까
제발 다들 고소해서 피해금 돌려받길...
https://ddolm.tistory.com/466

 

문서24 통해서 인터넷으로 사기죄 고소하기!

1. 문서24를 들어 가서 로그인 한다 https://docu.gdoc.go.kr/index.do 문서24 docu.gdoc.go.kr 2. '문서 보내기' 클릭 3. STEP 1. 4개다 '예'에 체크 4. 받는기관은 본인 관할 경찰서 검색하면 나올텐데, 거기 선택하

ddolm.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