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상

드림렌즈

뚊:^) 2018. 8. 25. 11:25
728x90
반응형


각막이 보통보다 얇아서 강남에서는 마이크로무슨 라식은 가능 하댔는데 동네는 라섹만 가능하다고 하고
그냥 내가 각막이 얇아서 수술하기 불안해서 드렘렌즈 맞추기로 결정. 평소에는 거의 안경끼고 다니는데 놀러갈때 원데이 렌즈 끼는데 렌즈끼기 싫기도 하고 하서 드림렌즈 맞춤.

정리하면 내눈:
-눈 나쁨. 왼 (-3.75) 오 (-5.00)
-각막 얇음. 480정도 였나?

드림렌즈 맞추고 어제 저녁(8월24일)에 끼고 자봄.

첨 꼈을때 좀더 굴곡지고 크기가 좀 더 큰건지 하드렌즈보다는 좀더 이물감이 느꼈짐. 하드렌즈를 안낀지 3,4년되서 그런건가?


​8/25 드림렌즈 첫날

끼고 한 9시간 정도 자고 일어남.

뺐는데 전 보다 더 안보이는 느낌임. 겹쳐서 보이고 흐려보여서 안경을 껴도 안보였음.
한시간정도 흐르고 나니 시력이 조금더 잡힌 느낌. 왼쪽은 그래ㄷ 괜찮아 졌는데 오른쪽이 여전히 겹쳐 보이는 느낌이다. ㅠㅠ 원래 시력이 나빠서 첫날 부터 잘 보일꺼라는 기대는 없었지만 너무 안보임 ㅠㅠ 그래서 안경을껻 도수 안맞아서 안보이고 오늘 하루는 이렇게 답답하게 보내야 할듯

​8/26 D+2

빼고나니 어제보다는 잘보임! 그렇다고 완전히 잘보이는게 아니라서 아직 답답하긴하다.
그리고 좀 안 좋은점이 렌즈를끼고 자는거다보니 아침에 눈이 좀 뻑뻑하고 건조하다 ㅠㅠ 인공눈물 필수인듯.
그리고 시력이 어제보다는 올라와서 멀리있는게 흐리지만 좀 보이긴 하는데 가까운게 좀 번져 보인다고 해야되나? 깨끗하게 보이지 않아서 답답.

​8/27 D+3

​빼고나서 아직까지 확 잘보이진않는다. 그리고 오늘은 오른쪽눈 복시 있어서 더 잘 안보임. 난시간접체험 하는거 같다. 왼쪽은 원래 오른쪽보다 시력이 좋아서 그런가 오늘은 복시도 없고 꽤 잘보임.

아 그리고 드림렌즈 뺄때 중요한거 같다. 드림렌즈 끼고 일어나면 눈 뻑뻑하고 눈 엄청 부어있다. 일어나서 인공눈물을 충분히 넣어줘서 렌즈와 눈 사이를 좀 벌린뒤 딱 빼야지 안그러면 퍽 소리 나면서 눈 아푸게 빠지는데 그렇게 빠지면 눈도 뿌옇게 보이고 그날은 잘 안보이는듯.

​8/28 D+4

오늘은 제대로 안눌렸는지 어제보다 더 안보임. 오늘은 왼쪽눈이 복시있고 오른쪽은 4일동안 하나도​ 교정안된거 같아서 안과에 전화해보니 렌즈 가지고 내원하라고해서 조만할 안과 들러볼 예정이다.

오늘 바로 안과가서 물어보니 내가 워낙 근시라서 시간이 오래 걸리는 것 뿐이라길래 우선 일주일 정도 껴보기로 함.

​8/29 D+5

​오늘은 왼쪽은 확실히 잘 보이는거같다. 빼고나서 한시간 정도까지는 잘 보이더니 지금은 한 세시간정도 지나니까 아까보다는 잘 안보이는듯.
오른쪽눈은 시력이 올라가는지 잘 모르겠음.... 그래서 왼쪽은 상대적으로 잘보이니까 양쪽눈 뜨고 볼때 오른쪽은 뭔가 막 씌워놓은 느낌이라서 매우 답답함. 아 그리고 오늘따라 오른쪽눈 시려 죽겠음 ㅠㅠ

​8/30 D+6

​시력은 어제랑 비슷한 느낌. 근데 오늘 왼쪽이 잘못 눌려서 그런가 멀리있는게 잘 보이긴 한데 복시현상있음. 하 진짜 제대로 보이는 날이 없냐 ㅠㅠ 다음주까지는 시력이 올라올지 모르겠다.... 렌즈를 끼고 자는거라서 아침에 일어나면 눈꼽땜에 시야도 엄청 흐려 보임.

아 그리고 인터넷에서 본 꿀팁. 뺄때 뽁뽁이에도 인겅눈물 몇방울 떨어뜨려서 빼면 좀 부드럽게 빠진다!


​8/31 D+7

오늘은 오른쪽도 어제보다는 잘보이는 느낌 !
오늘은 내원하는 날이라서 병원가서 시력검사 해보니
왼쪽 1.0 오른쪽 0.8 나왔다고함.
근데 내가 느끼기에 오른쪽이 상대적으로 안보이니까 좀 답답하게 보인다. 뭐 그래도 시력 잘나오고 있다니까 다행.

​9/1 D+8

오늘은 오른쪽도 1.0인지 왼쪽이랑 시력이 맞는 느낌이라서 안답답하고 괜찮았음!
근데 아직까진 오후되면 시력 뗠어지는거 느껴진다.
코엑스가서 삼성 갤노트9로 배그하는거 좀 하다가 다른곳 보니까 확실히 덜 보임! 그때가 저녁 6시30정도였나. 저녁되면 확실히 시력떨어진다. 오래끼면 1.0 시력이 좀 오래 유지 된다던데

​9/2 D+9

아놔 오늘은 둘다 잘 못누렸는지 깨끗하게 안보임. 빡쳐..
둘다 이제 시력은 다 올라온거같은데 둘다 뿌옇게 보이고 복시현상있어서 좀 답답하다 ㅠㅠ

아니 오늘은 왜때문에 원래 시력보다 안보이는듯. 하 왜이러냐. 나중에 일할때 이러면 어떡하냐.

아 생각해 보니 오늘 새벽에 강아지가 깨워서 잠깐 깨서 옆으로 누워잤는데 그래서 각막이 알맞는 위치에 안눌린듯.

​9/3 D+10

어제때문인지 오늘도 양쪽 눈 둘다 시력이 1.0이 아닌 느낌. 그래도 어제보다는 잘 보이긴 함.
근데 왼쪽은 또 잘못눌렸는지 겹쳐보여서 가까이있는것도 잘 안보임. ㅠㅠㅠㅠ

저녁되니까 오른쪽 눈도 흐려보임. 단지 시력이 떨어져서 잘 안보이는거랑 좀 다르게 가까이있는것도 흐려보인다. 왜이러냐 항상 병원 내원할때만 시력이 잘나오는듯

 

​9/4 D+11

​오늘은 겹쳐 보이는게 옶어서 괜찮음데 뭔가 좀 눈 앞에 안개낀거마냥 양쪽눈다 흐리게 보인다. ㅠㅠㅠ


오늘도 역시나 저녁돠나까 양쪽 눈 둘다 복시현상옴. 월욜이후에 계속 이런듯.

​9/5 D+12

오늘 오른쪽은 괜찮게 보이는데 왼쪽은 겹쳐 보임.
아 진짜 우선 급한 일만 해결하고 드림렌즈 환불 할까 생각중이다. 맨날 이렇게 일정한 시력이 보장안되니까 너무 답답. 그리고 저녁마다 드림렌즈 끼면 또렷하게 보이는게 넘 행복하다. 빼면 그날그날에따라 보이는게 달라서 스트레스.

​9/11

출국전 마지막으로 안과 방문함. 시력 양안 둘다 0.8 나옴. 난 뭐 이정도가 최선인듯.
백프로 만족은 되지않으나 안경을 안써도되는개 너무 편해서 그냥 사용하기로 함 ㅠㅠㅠ
다음엔 그냥 고도근시용 드림렌즈 맞춰야 하는건가?



+) 1년 정도 사용 후기 남겨놓음. 

ddolm.tistory.com/281

 

드림렌즈 1년 후기 기록

결론 부터 말하면 난 이제 더이상 드림렌즈를 끼지않는다 미국에 있을때 1년 정도만 쓰고 안씀. (정확히는 1년도 안쓴듯?) 이게 1년정도 되가니까 내가 관리를 잘 못해서 그런가 끼고 일어나서 빼

ddolm.tistory.com

 

728x90
반응형

'1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제면허증 발급!  (0) 2018.09.10
j-1 비자 인터뷰  (0) 2018.09.06
[미국인턴] 스폰서재단 인터뷰  (0) 2018.08.15
[미국인턴] 고용주 면접  (1) 2018.07.13
피부과 여드름 치료 후기  (0) 2018.0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