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나들이 + 그릴도하 한남

뚊:^) 2023. 4. 11. 16:23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xyUjTdlV

 

그릴도하 한남 : 네이버

방문자리뷰 968 · 블로그리뷰 540

m.place.naver.com

 
이태원상권회복상품권 20% 할인해서 팔길래, 10만원어치 사놨어서 오랜만에 이태원 나들이감! 
 
이태원 회복 상품권 가능한 음식점 찾다가, 후무스가 땡겨서 중동음식점인 그릴도하에 네이버플레이스로 예약 하고 갔다!
예약을 2시에 해놨었는데, 식당에 1시30분쯤 도착! 
 
식당 도착했더니, 테이블도 널널해서 굳이 예약 안해도 될 것 같았는데, 주말이라 그런가 시간제한 1시간반있다고 서버가 말해줌. 
 
2명이서 가서 메뉴는 
- 프렌즈세트 (피타브레드 포함인줄 알았는데 아님;;)
- 피타브레드 (whole)
- 마리네이드 양갈비 250g 
이렇게 3가지 주문함. 

도하그릴 이태원 프렌즈세트 피타빵
도하그릴 이태원 프렌즈세트 피타빵

프렌즈 세트에 총 5종류 후무스 + 샐러드가 나옴. 
왼쪽에서 부터 오리지널(베이지색)/ 단호박(노란색)/ 비트(보라색)/ 고추&석류 (빨간색)/ 구운가지석류 (주황색)
 
피타브레드는 식으면 좀 딱딱해지고 별로 맛이없어져서 나오자마자 따듯할때 후무스랑 먹으면 존맛! 
 
난 개인적으로 빵에 오리지널 넣고 고추&석류소스 살짝 넣어서 먹는게 제일 맛있었다! 
고추&석류 소스만 넣어 먹으면 생각보다 매웠음! 
오리지널은 병아콩의 그 고소한 맛이 나서 맛있고 고추&석류소스는 매콤해서 음식이 물리지 않게 맛을 잡아줌
 

도하그릴 양갈비
도하그릴 이태원 양갈비

같이간 친구가 양갈비 처음이라 양고기 특유의 향이 잘 안난다는 마리네이드 양갈비로 시킴! 
250g 시켰는데 두덩어리... ㅎㅎ 
딱 나온거 보고 부족하겠다 생각함.... 하지만 맛있었죠?!
난 진짜 소고기 보다 양갈비를 좋아해서 역시나 맛있었다!! 
 
하,,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다. 
같이 나오는 감튀도 왜 인지 모르겠지만 짱 맛있었음ㅋㅋㅋㅋㅋ
 
2명이서 프렌즈세트, 피타브레드(whole), 마리네이드 양갈비 250g 시켰는데, 좀 부족한 느낌이였다. 
배고픈건 해결했지만, 그렇다고 막 배부르지는 않은 약간 아쉬운 상태?
그래도 이태원회복상품권으로 나름 저렴하게 먹어서 만족. 
 

한강진역 근처에 주차되어있던 귀여운 로버미니! 진짜 작아서 장난감 차 같았다. 
지금 미니쿠퍼의 조상격이라는데 귀엽다!

이미스 모자가 유명해서 한번 써보려고 찾아간 이미스 한남 쇼룸. 
쇼룸은 엄청 작은데 사람들은 엄청 많아서 완전 바글바글 하니 정신 없음
 
모자만 2개 정도 써보고 나옴. 모자핏은 이뻤음.
사고싶었지만, 이번 달 돈 넘 많이 써서 겨우 참음... 담에 방문하면 구매해야지 

길가다가 포스터 덕지덕지인데 뭔가 힙해보여서 찍음 

이태원엔 진짜 좋은 차들 많다. 포르쉐가 흔차가 되어버림. 요즘 우리 동네에서도 1일 1포르쉐가 되어버렸으니…
아니 근데 완전 레이싱용차같은데 지나가길래 후딱 찍었는데, 맥라렌 세나라고 함!!

전세계 500대 한정이고 한국에선 3대밖에 없다던데! 대박! 집가서 바로 인터넷으로 로또샀다ㅋㅋㅋㅋㅋㅋ
제발 당첨되게해주세요🙏🏻🙏🏻


728x90
반응형

''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 땀땀 곱창쌀국수  (0) 2023.05.10
이태원 알페도  (0) 2023.04.12
명동카페 맷차  (0) 2023.04.05
명동 교자  (0) 2023.04.04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0) 2022.12.14